728x90

🌊급하게 떠난 제주도 1박2일 여행💨

결혼 준비에 지쳐 급급급 떠난 제주도 여행 후기

1일차

해월정 보말죽 ➡️ 소심한 책방 ➡️ 모뉴에트 카페

➡️ 플레이스 제주 캠프 ➡️ 광치기해변 ➡️ 호텔 아띠랑스 숙박

2일차

다랑쉬오름 ➡️ 섬오름 해물라면 ➡️ 산책

해월정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340

운영시간: 매일 08:00 - 19:00 라스트오더 18:30분

전화번호: 064-782-5664

주차 가능

저희 숙소였던 아띠랑스와 정말 가까웠던

보말죽 보말칼국수 맛집!

MENU 메뉴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보말죽과 보말칼국수가 메인 메뉴입니다!

저희는 메인메뉴 다 먹어보려구 ㅎㅎㅎㅎ

커플세트 주문했습니다!

/

ORDER 주문메뉴

커플세트 (모듬물회/보말죽/보말칼국수) 43.0

/

FOOD 음식

모듬물회로 상큼하게!

전복 소라 홍해삼이 골고루 들어가있던 모듬물회

전복죽 보다 맛있다는 해월정의 보말죽!

정말 고소한게 감칠맛이 가득한 보말죽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아침에도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말이 가득한 칼국수까지

보말 한상차림 즐기고 왔습니다👏

소심한책방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종달동길 36-10

영업시간: 매일 10:00-18:00 (때때로 휴무)

전화번호: 070-8147-0848

주차 가능

종달리에 있는 건의 최애장소인 소심한책방에 갔어요!

지금은 더 크고 깔끔하고 좋은 곳으로 이전을 했더라구요ㅠㅠ

저희는 이전하기 전에 방문했어요!

원래는 이렇게 소심한 책방이었는데 지금은 많이 커졌더라구요!

조용히 책 둘러보기에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제주 모뉴에트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종달동길 23

영업시간: 매일 12:00-19:00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 가능

까눌레가 유명한 종달리 카페 모뉴에트!

종달리 서점 소심한 책방에서 산 책 읽으려고

카페 모뉴에트로 갔습니다!

MENU 메뉴

 

 

 

Previous imageNext image

 

/

ORDER 주문메뉴

댕유지 에이드 6.8

제주말차라떼 6.0

인절미 까눌레 3.5

츄러스 까눌레 3.5

총 19.800

/

FOOD 음식

댕유지는 제주에서만 자생되는 쌉싸름한 야생유자라고 해요!

음료도 맛나고 까눌레도 겉바속촉 쫀득쫀득해서 맛났어요👏

무엇보다 분위기가 차분하니 좋았어요!

세월이 느껴지는 레코드 판, 씨디,

그리고 각종 사운드 장비들!

그리고 이렇게 야외석도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엔 야외에서 음료를 마셔도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똥폼 건도 한장❤️

 

[제주도 1박2일 여행 2편]플레이스 캠프 제주 페이보릿 편집샵 / 광치기 해변 밤바다 / 호텔 아띠랑스 성산일출봉뷰 숙소 - 뚱건삶 (tistory.com)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도1박2일, #제주1박2일, #제주종달리, #종달리여행, #제주도보말죽맛집, #소심한책방, #제주도책방, #제주도까눌레, #제주모뉴에트, #모뉴에트, #해월정, #제주도해월정, #제주도보말칼국수, #종달리맛집, #구좌읍맛집, #해월정보말죽, #아띠랑스근처맛집, #해월정주차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