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8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6박7일 제주도로 신혼여행 다녀온 후기입니다!

🤍1일차🤍 제주스테이 비우다 > 색달 해수욕장

🤍2일차🤍 저지문화예술인 마을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 > 소봉식당 > 쇠소깍카약 > 대포횟집

❤️3일차❤️ 송악산 > 올레마당 > 가파도 >가파도J민박

🤍4일차🤍 별돈별 > 광치기해변 차박

🤍5일-7일🤍 신라호텔 제주 호캉스

이번 편에서는 가파도라는 섬에서 1박한 후기입니다!

가파도 배편

가파도를 가기 위해선 운진항에서 배를 탑승해야합니다!

주차장이 꽤 넓고 임시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별도 요금이 들지도 않아요❤️

도착해서 매표를 하기 위해선

승선신고서를 먼저 작성하고

신분증과 같이 매표소에 제출하면 매표 끝!

저희는 어짜피 1박을 할거라 조금 늦게 들어가서인지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요금


운항시간표


실시간 운항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세요!

마라도 가파도 정기여객선 (wonderfulis.co.kr)

 

마라도 가파도 정기여객선

마라도배시간, 가파도배시간, 제주마라도, 마라도여객선, 마라도가는법, 마라도여행, 마라도배예약, 가파도배예약

wonderfulis.co.kr

그리고 혹시 미리 예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어플을 통해 예약하시면 됩니다!

가파도는 청보리가 유명하기 때문에

청보리 시즌인 4월엔 방문객이 많다고 하니

그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그 외엔 웬만해서 현장예매 무리 없을거 같습니다!

가보고싶은섬 - KSA한국해운조합 (haewoon.co.kr)

 

가보고싶은섬 - KSA한국해운조합

연안여객선 승선권 예매를 위해 KSA한국해운조합에서 운영중인 가보고싶은섬 APP으로 이동합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island.haewoon.co.kr

배 탑승 시간은 약 십분!

엄청 금방 가죠?

아주 퀵하게 가파도에 도착을 했습니다!!

8월의 가파도

예전에 5-6월 쯤에 가파도를 한번 왔었는데

그때는 이제 벼가 다 익어서 노란 가파도를 주로 봤었는데

이번엔 청보리는 아니더라도 푸릇푸릇하고

코스모스가 만개한 가파도를 볼 수 있었어요!!!!

가파도 안에도 올레길이 있고

이렇게 마라도가 보이는 스팟도 있습니다!!

가파도하우스 J민박

가파도는 정말 자그마한 섬이라 금방 둘러볼 수 있어서

보통은 숙박을 잘 안 하고

당일치기로 방문을 많이 하고 나가세요

그래서 숙박을 하게 되면

마지막 배편 이후로 섬에 사람이 정말 정말 없어요...!!

진짜 한적 한적 자연 자연 그 자체ㅜㅜ

처음 가파도 갔었을땐 가파도 하우스에서 묵었는데

가파도 하우스는 더이상 운영하진 않고

그때 가파도 하우스 관리해주시던 사장님께서

오픈한 가파도하우스 J민박에서 묵었습니다!

 

가파도항에서 조금 거리가 있는데

민박 사장님께서 픽업 해주셔서 금방 갈 수 있었어요!

걸어서도 5-10분 거리긴 한데

짐이 있어서 픽업 차량 이용 했습니다!

가파도하우스 J민박은

진짜 방학에 할머니집 놀러온 느낌?

그래서 정말 너무 정겹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요!

그리고ㅋㅋㅋㅋ예전 이승기 있던 1박2일 가파도 촬영때

멤버들이 낮잠을 잤던 바로 그 곳입니다!ㅋㅋㅋㅋㅋ

거실에 있는 쇼파가 이승기가 잤던 쇼파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숙소가 정말 깨끗하고

주인분들도 배려를 잘 해주셔서 편하게 쉬다 갔습니다!!

그리고 그 안방에 있는 창문 앞 소파에 앉아서

바다를 멍하니 보기에도 좋습니다

저희는 저기 앉아서 밤하늘을 한참 봤더라지요!!!

저녁 식사

우선 가파도는 마지막 배 이후로 (오후 5시)

모든 가게가 문을 닫아서

저녁 같은 경우에도 미리 민박 사장님께 말씀해두시면

식당 한 군데는 저녁을 위해 열어주셔요!!

저희는 아래 식당에 예약이 되어서 저녁을 해결했어요!

해물라면과 부침개 그리고 비빔밥까지

완전 깨끗하게 클리어...!!! 진짜 맛났어요ㅠㅠ

식당 이름 기억이 안나는게 너무 슬플정도.....

바다 수영

해수욕장이 따로 있진 않지만

민박 사장님께서 숙소 앞 바다를 추천해주셔서

숙소 앞 바다에 잠시 들어가서 놀고 나왔습니당ㅋㅋㅋ

저희가 물놀이 한다고 하니

센스있게 구명조끼까지 준비해주셨어요!!!!❤️

바다에 두둥실 떠서

예쁜 하늘 바라보고 너무 좋았습니다ㅜㅜ

보말 체험

그리고 이건 저희 계획에도 없었고

아마 민박집 사장님 계획에도 없으셨겠지만ㅋㅋㅋㅋ

저희가 수영을 하고 돌아오니

사모님께서 보말 손질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도와드리면서 보말을 잔뜩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렸을 때의 여름방학 느낌이었습니다ㅠㅠ

신혼여행 중 가장 좋았던 순간 중 하나입니다!!

무인카페

그리고 저녁이 되어서 문 연 곳 하나도 없어서

할게 없겠지라고 생각하시겠지만~

무인카페가 있습니다!!

음료맛은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가만히 앉아서 바다를 보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밤이 되니 어업을 하러 나가는 어선들!!

저희는 아버님이랑 통화를 했는데

아버님께서 노래도 불러주셔서

더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1년 뒤 보내주는 엽서도 있어서

구매하고 건이랑 저랑 반반씩 썼어요!!

무슨 내용 썼는지 기억이.......

아침 산책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첫 배가 들어오기 전

빨리 산책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부랴부랴 나왔습니다!!

군데군데 이렇게 귀여운 돌하르방들이 있어요!

그리고 아침의 가파도는 더욱 평화롭고 아름다웠어요ㅠㅠ

사실은 보리미숫가루를 찾아 떠난 산책이었는데

일찍 연 곳이 없어서 계속 실패했다가ㅋㅋㅋㅋ

유일한 편의점에서 다행히도 마실 수 있었어요!

꿀~~~맛!

아무쪼록 한가롭고 평화로운거 좋아하시면

가파도 숙박 완전 추천 드립니다!

진짜 마지막배가 떠나면 나만의 섬 느낌 ㅠㅠ

계절마다 와보고 싶은 섬입니다

가파도 사랑해여💚

[제주도 신혼여행 6박7일 마지막편] 별돈별 정원본점 흑돼지 / 광치기해변 차박 / 신라호텔 제주 호캉스 - 뚱건삶 (tistory.com)

 

[제주도 신혼여행 6박7일 마지막편] 별돈별 정원본점 흑돼지 / 광치기해변 차박 / 신라호텔 제주

​ 8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6박7일 제주도로 신혼여행 다녀온 후기입니다! ​ 🤍1일차🤍 제주스테이 비우다 > 색달 해수욕장 🤍2일차🤍 저지문화예술인 마을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 > 소봉식

ddooonggunsalm.tistory.com

 

[제주도 신혼여행 6박7일 4편] 산방산 산방로 / 형제해안로 /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 / 송악산 둘레길 / 송악산 맛집 올레마당 - 뚱건삶 (tistory.com)

 

[제주도 신혼여행 6박7일 4편] 산방산 산방로 / 형제해안로 /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 / 송악산 둘

8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6박7일 제주도로 신혼여행 다녀온 후기입니다! ​ 🤍1일차🤍 제주스테이 비우다 > 색달 해수욕장 🤍2일차🤍 저지문화예술인 마을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 > 소봉식당 >

ddooonggunsalm.tistory.com

 

 

 

#제주도여행, #제주도신혼여행, #제주신혼여행, #제주여행, #가파도, #가파도여행, #가파도숙박, #가파도1박2일, #가파도하우스, #가파도하우스j민박, #가파도제이민박, #가파도하우스제이민박, #가파도여행지, #가파도가는법, #가파도배편, #가파도배요금, #가파도승선요금, #가파도소요시간, #가파도배편시간, #가파도시간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