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8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6박7일 제주도로 신혼여행 다녀온 후기입니다!

🤍1일차🤍 제주스테이 비우다 > 색달 해수욕장

🤍2일차🤍 저지문화예술인 마을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 > 소봉식당 > 쇠소깍카약 > 대포횟집

🤍3일차🤍 송악산 > 올레마당 > 가파도 >가파도J민박

❤️4일차❤️ 별돈별 > 광치기해변 차박

❤️5일-7일❤️ 신라호텔 제주 호캉스

마지막 편에선 별돈별 흑돼지 맛집 후기

광치기 해변에서 차박한 후기

그리고 신라호텔 제주에서

호캉스 한 후기를 다뤄보게씀당!!!!

별돈별

제주도 한경면에 있는 흑돼지 맛집이에요!

외관


별돈별은 야외 정원에서

비비큐 느낌을 즐길 수 있는 흑돼지 맛집입니다!!!

메뉴


 

저희는 제주도 흑돼지 먹었습니다!!

음식 그리고 뷰


고기가 엄청 도톰하니 먹음직스러웠고

먹는데 뷰가 너무 좋아서 새로웠어요ㅠㅠ

확실히 고깃집 뷰가 이런건 처음이네요ㅋㅋㅋㅋㅋ

근데 저희는 여름이라서 그런지

사실 좀 덥긴 했습니다^_^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나게 재밌게 먹었답니다요

광치기 해변 차박

맛나게 점심을 먹고

저희는 이마트에서 장을 보고

캠핑용품을 대여한 후

저희가 고른 차박지 광치기 해변으로 갔어요!

자세한 광치기해변 차박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제주도 차박지 추천 [서귀포시 광치기 해변] 주차 / 화장실 / 다랑아래 차박 캠핑용품 대여 후기 - 뚱건삶 (tistory.com)

 

제주도 차박지 추천 [서귀포시 광치기 해변] 주차 / 화장실 / 다랑아래 차박 캠핑용품 대여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제주도 신혼 여행에서는 저희 차량을 탁송해온만큼!! 제주도에서도 차박을 해보았습니다❤️ ​ ​ 차량 소개 : 테슬라 모델 3 전기차 저희 차량은 #테슬라 #테슬라모델3 이

ddooonggunsalm.tistory.com

신라호텔 제주 호캉스

그렇게 차박을 하고 꼬질꼬질한 상태에서

저희는 마지막 일정인 제주 신라호텔에 체크인 했어요!

ㅋㅋㅋㅋㅋ차박을 하고 가서 그런지

호텔의 장점들이 아주 극대화되었더라져ㅋㅋㅋㅋ

진짜 호텔 밖을 안 나가고 신라호텔만 뽕 빼먹었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제주도 호텔 [제주신라호텔] 2박3일 호캉스 뽕빼먹기 - 뚱건삶 (tistory.com)

 

제주도 호텔 [제주신라호텔] 2박3일 호캉스 뽕빼먹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신라호텔 에서 2박3일 묵으면서 진짜 밖에 하나도 안 나가고 호텔에서만 있으면서 뽕 빼먹은 후기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주 신라 호텔 ​ 위치 제주 신라호텔

ddooonggunsalm.tistory.com

이렇게 호캉스를 마무리로 신혼여행을 마쳤습니다!

호캉스를 앞에 넣을까 뒤에 넣을까 고민했는데

가장 마지막 일정에 넣길 너무 잘한거 같아요ㅋㅋㅋㅋ

덕분에 제주도에서 재밌게 놀기도 놀았지만

정말 푹 쉬었다는 느낌도 들었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비록 해외엔 못나갔지만ㅠㅠ

그래도 제주도를 언제 이렇게 길게 가보겠냐며...

위로를 삼으며 재밌게 알차게 다녔습니다❤️

[제주도 신혼여행 6박7일 5편] 가파도 1박2일 / 가파도하우스 J민박 / 가파도 배시간 / 가파도 민박 - 뚱건삶 (tistory.com)

 

[제주도 신혼여행 6박7일 5편] 가파도 1박2일 / 가파도하우스 J민박 / 가파도 배시간 / 가파도 민박

8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6박7일 제주도로 신혼여행 다녀온 후기입니다! ​ 🤍1일차🤍 제주스테이 비우다 > 색달 해수욕장 🤍2일차🤍 저지문화예술인 마을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 > 소봉식당 >

ddooonggunsalm.tistory.com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도신혼여행, #제주신혼여행, #별돈별, #한경면흑돼지, #제주도흑돼지, #제주흑돼지, #제주도별돈별, #제주별돈별, #광치기해변차박, #제주신라호텔, #신라호텔제주, #제주도광치기해변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